Skip to content Skip to sidebar Skip to footer

오늘은,…

코로나로 인해 개인의 위생이 중요해진 요즘 살균 항균에 대한 관심히 급증하고 있다.

이에 천연 살균제인 콜로이드 실버에대해서 설명해 볼께요.


콜로이드 실버(Colloidal Silver)란?

순도 99.99%이상의 은을 순수 무광물 증류수 속에서 인체가 가장 흡수하기 좋은 직경 0.005~ 0.015 마이크로의 소립자로 전기분해한 뒤 물에 섞여있는 무색, 무미, 무취의 상태를 말합니다. 정확한 명칭은 ‘콜로이달 실버’인데, 통칭 ‘콜로이드 실버’로 부릅니다. 다른 어떠한 약제와 반응을 하지 않고 단세포 미생물인 박테리아, 바이러스, 곰팡이 등에 강력한 살균력을 갖고 있습니다.

제대로 만들 경우 독성이 전혀 없고, 또한 맛을 느낄 수 없으며 체내 및 체외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고 세균감염에 있어서 여러 종류의 세균에 대하여 병의 기간 및 증세 차도완화에 상당한 효과를 보여주는 넓은 범위의 항균제이며 ,또한 살균(소독)제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인하여 Colloidal Silver는 예방의학적인 면과 직접 질병 해소목적으로 민간요법 차원에서 역사상 가장 위대한 발견중의 하나로 이미 100여년 전부터 사용되고 있습니다.


은(銀)을 어떻게 이용하는 것이 인체에 가장 효과적인가?

오랜 역사를 통해 은이 사용되는 용도를 관찰해 보면 은이 세균감염 및 번식을 차단하는 효과가 있을 것으로 추측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일찍부터 은의 항생 효과나 살균효과에 대해 연구를 거듭해 왔습니다. 그 결과, 은을 이온(Ag+) 상태로 ‘콜로이드화’해서 먹거나 바르는 등의 방식으로 사용하는 것이 살균(항생)제로서 인체에 가장 효과적이라는 사실을 밝혀냈습니다.

현재 미국에서는 멜라토닌, DHEA에 이어 차세대 만병통치약, 기적의 치료제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만 올리구요.

조만간 또 찾아 뵐께요.

여름 건강 주의하시고, 코로나도 조심하세요~

Leave a comment